렌탈 방법

 

STEP 1 렌탈 장비 재고 확인

필요하신 제품과 일정을 문의해주세요.

1) 문의전화 02-714-0530 / 070-5014-2075

2) 고객센터 게시판

 

STEP 2 렌탈 신청서 작성

렌탈제품 및 일정 확인 후, 렌탈신청 게시판에서 게시글을 양식에 따라 작성해주세요.

* 사업자등록증 첨부 및 담당자 신분증 첨부

* 유선 통화 및 메일로 소통 하신 경우 이메일을 통해 신청 가능 rent@snlcom.co.kr

 

STEP 3 계약확인 및 결제

담당자가 주문 및 신청서를 확인 후 고객님께 관련 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.
확인해주시고 제품 이용 금액 및 보증금을 결제해주세요.

* 카드, 현금결제 가능

* 계산서 및 영수증 발행가능

* 제품 반납 시 보증금은 전액 환급

 

STEP 4 렌탈제품 수령

고객님의 실제 거주지, 근무하고 계신 회사 소재지에서 원하시는 시간에 수령하세요.
직접 방문수령도 가능하십니다. (단, 첫 렌탈시 방문수령 불가 *협의)

* 제품 수령시, 확인하신 내용의 계약서를 작성하게 됩니다.

 

STEP 5 렌탈 연장 및 종료

렌탈종료 1~2일전에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.
연장 및 종료를 선택하시고 제품을 반납하시면 됩니다. (연장일 3일~무한대 가능)

* 제품 반납시, 렌탈제품은 직접 수거해드립니다.

* 렌탈 종료 후, 예치된 보증금은 환급이 됩니다.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